공성전, 신규인던,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로한이 2014년 콘텐츠 개발 로드맵을 밝혔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2014년 예정되어 있는 콘텐츠 개발 업데이트 및 리뉴얼 로드맵을 공개했다.

로한은 ㈜플레이위드가 가진 대표 IP게임으로 2014년에는 로한만에서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가 대형화와 함께 다양하게 리뉴얼 업데이트되어 서비스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는 2014년 로한의 콘텐츠 업데이트는 공성전, 신규 인던, 월드 및 퀘스트 리뉴얼 등 다양하고 대형화된 콘텐츠가 예정에 있다.
특히 MMORPG의 진미라 할 수 있는 공성전을 위해 단계별 프로젝트를 진행해 상반기 중 테스트를 거쳐 업데이트 예정이다. 로한은 보다 높은 공성전 완성도를 위해 심도있는 기획 그리고 인력 및 시간투자를 했다. 또한 공성전 업데이트가 유저들에게 보다 재미있게 다가선 이후 동시에 다른 콘텐츠들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된다.
그리고 하반기에는 신규 인던을 선보이며 아울러 로한 내 월드와 퀘스트가 전체적으로 리뉴얼될 예정이다. 신규 인던과 함께 리뉴얼되는 월드와 퀘스트를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느낌의 로한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로한은 유저들의 편의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플레이위드존과 연계사업을 통해 PC방 콘텐츠 서비스 다양화 등 보다 더 강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은 플레이위드가 가진 대표 게임으로 로한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서비스와 함께 안정된 서비스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로한 IP를 활용한 신작을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고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www.rohan.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