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월)부터 모바일 게임 9종 통합 이벤트로 아이템 쿠폰 선물

넷마블과 함께 하면 설 연휴가 더욱 특별해진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27일(월)부터 설 연휴를 맞아 마련한 다채로운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시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월 2일(일)까지 설 이벤트 페이지(event.view.netmarble.net/www/event/10)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마구마구2014' 등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9종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문자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12종의 모바일 게임 별 이벤트도 시작했다. 캐주얼 게임 '모두의마블'은 모든 접속자에게 신년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랜만에 접속한 휴면 이용자들에게는 다이아 200개, 퍼스트 입장권 5장, A등급 이상의 행운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복귀 패키지를 지급한다.

감성 연주 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는 29일(수)부터 2월 2일(일)까지 설맞이 히든송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오전, 오후 2차례 미리듣기를 통해 공개되는 이벤트 곡을 찾아 연주하면 실버와 LP를 선물하며, 모든 이벤트 곡을 연주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자유이용권과 녹음 디스크도 제공한다.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4'는 싱글, 배틀, 홈런 모드 등을 진행한 뒤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 위치에 아이템을 획득 하는 ‘마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기 위한 게릴라 이벤트를 수시로 실시할 예정이다.

슈팅 게임 '건버드:오락실제왕의 귀환'은 보다 다채로운 재미 제공을 위해 28일(화) 하늘을 나는 다다미를 타고 아스카의 감기 치료제를 찾아 모험 중인 신규 캐릭터 ‘아인’을 업데이트하고 29일(수)부터 2월 2일(일)까지 게임 접속 시 젬을 지급하는 ‘세뱃돈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주얼 RPG '몬스터 길들이기'는 ‘새해복주마’, ‘마구퍼주마’, ‘용돈더주마’ 등 설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까치까치 설날’, ‘우리우리 설날’, ‘몬길 설날’ 등 설날 이벤트 모험지역 3종을 오는 2월 6일(목)까지 오픈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설 한정 캐릭터 ‘진이’ 및 보석 등을 지급하는 설날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 캐주얼 레이싱 게임 '다함께 붕붕붕', 액션 RPG '스톤에이지 모바일', 슈팅 디펜스 게임 '쏴!', 국민 레이싱 액션 게임 '다함께 차차차',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마구매니저', 전략 디펜스 게임 '지켜줘! 동물특공대', 러닝액션 게임 '릴리스:두개의달' 등이 준비한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진다.

넷마블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화목하게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면서 보다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