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아이템을 가장 많이 수집한 유저 1명에게는 추가 경품

㈜누리플레이(대표이사 조송만)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하는 ‘내맘대로 Z9별’ (횡스크롤2D MMORPG)은 1월 24일부터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3일까지 ‘내맘대로 Z9별’에 신규 가입한 유저, 캐시 충전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유저와 신규가입 유저는 ‘내맘대로 Z9별’의 생활 콘텐츠에서 지급되는 퀘스트 아이템을 수집하여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퀘스트 아이템을 가장 많이 수집한 유저 1명에게는 추가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캐시를 충전하면 동일 금액을 추가로 증정하는 ‘캐시 1+1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인텔과 제휴 이벤트로서 ‘인텔 정품CPU 탑재 게이밍 조립PC’, ‘타이태니엄2014백신’ 2년 무료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PC당첨 유저는 리얼씨피유(www.realcpu.co.kr)에서 인텔 공인대리점의 셀프PC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가 다시 시작된다. 따라서 기존 투니랜드 계정으로 ‘내맘대로 Z9별’에 접속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내맘대로 Z9별’ 최석민 PD는 “직접 서비스에 이어 신규서버 ‘달’을 오픈 하게 되었다.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그동안 투니랜드 채널링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유저들에게도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맘대로Z9별' 공식 페이지(http://www.z9star.co.kr/) 및 투니랜드 Z9별 홈페이지(http://z9.toonilan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