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운 매력만점 청마 캐릭터 ‘포니’와 엽기발랄 펫 13종 업데이트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는 파비욘드더게임(대표 서아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원형 탄막 회피 게임 '롤링플래닛:돌리고 피해라! for Kakao'에서 매력 만점의 신규 캐릭터 '포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60년만에 돌아온 청마의 해를 맞아 추가된 푸른 유니콘 ‘포니’는 페가수스 자리의 정령으로서 떨어지는 운석도 푸른 별로 바꿀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활기찬 성격만큼 체력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 추가되는 HP에 보너스가 주어진다. 또한, 최고 레벨까지 업그레이드 시 ‘순백의 유니콘’으로 변신을 한다.

또한 군번줄, 도로 표지판, 예비군 개구리 마크 등 지구에서 버린 우주 쓰레기 컨셉으로 등장했던 기존의 펫들을 능가하는 말편자, 방패연, 복주머니, 몽당연필, 반창고, 푸딩, 프로펠러, 도깨비불 등 더욱 엽기발랄하고 귀여운 다양한 13종의 펫들이 추가돼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그리고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각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조절하고 게임 플레이에 불편함을 주었던 인터페이스나 부스터 구입 방식 등의 유저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한 튜토리얼의 보상을 강화하고 보석과 티켓, 부스터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초보자 패키지 등이 추가되어 '롤링플래닛 for Kakao'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특별한 친구 초대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기간 동안 '롤링플래닛 for Kakao'에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는 기존보다 3배가 늘어난 초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이렇게 획득한 초대 포인트로 게임머니, 캐시, 부스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험치 2배, 추가 생명력, 스타트쉴드, 스타트대쉬 등 고득점을 위해 필요한 4가지 필수 부스터와 펫을 뽑을 수 있는 티켓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패키지는 게임 내 ‘이벤트 쿠폰입력’ 메뉴를 클릭해 ‘롤링플래닛만세’를 입력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게임즈 모바일 게임 페이지(http://m.barunsongames.com)와 바른손게임즈 모바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arunsongame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