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온라인 게임 6종, 2월 25일까지 다양한 설날 이벤트 진행

넷마블표 온라인 게임들이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기념해 '모두의마블', '대항해시대', '스폐셜포스2', '마구마구', 'SD건담', '그랜드체이스' 등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넷마블표 온라인게임 6종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기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기존에 세트로만 구입 가능 했던 ‘강화 초기화권’, ‘조합 보존권’, ‘강화 보장권’ 등을 저렴한 가격의 단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친숙한 게임성으로 독보적인 캐주얼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모두의마블'은 작년 6월 모바일로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양모험 MMORPG '대항해시대'는 경험치와 숙련도를 평소의 두 배로 제공하고 게임 내 각 도시에서 한복 의상을 입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게재한 이용자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

FPS(1인칭 총싸움게임) 종결자 '스페셜포스2'도 2월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4빙고판에 설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고 설 연휴 동안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말 가면’, ‘복주머니’, ‘수류탄’ 등을 지급한다.

국가 대표 야구 게임 '마구마구'는 2월 25일까지 ‘홈런포를 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구마구'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한 시간마다 지급되는 ‘마구볼’을 모아 홈페이지에 마련된 플래시 게임을 즐기고 ‘엘리트 선수 카드’, ‘300만 거니’ 등을 받을 수 있다.

액션대전게임 'SD건담'은 오는 2월 6일까지 대전 및 미션에서 획득한 윷가락으로 윷놀이도 즐기고 ‘골드’, ‘포인트’, ‘캡슐머신 슬롯 확장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설날 윷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청마의 해를 맞아 보다 빠르게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획득 포인트 및 유닛 경험치를 30%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의 또 다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 역시 설날을 맞아 2월 13일까지 ‘달빛요괴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달빛 요괴마을’을 오픈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구슬봉인해제 주문서’ 등 다양한 캐쉬 아이템이 들어있는 ‘설날 푸른말 상자’를 100% 지급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넷마블 대표 인기 온라인 게임들이 이용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모바일 게임의 성공과 궤를 같이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에서도 상반기를 목표로 총 5종의 개성 넘치는 온라인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올 상반기를 목표로 전략액션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트레저헌터´를 비롯해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로아´, 퍼즐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퍼즐앤나이츠´, 빠르고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미스틱파이터', 동서양 영웅들이 등장하는 영웅매니지먼트게임 '월드 히어로즈 온라인' 등 총 5 종의 온라인 게임들의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넷마블의 온라인게임 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