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복주마’, ‘용돈더주마’ 등 설날 캐릭터 6종 공개

우리우리 설날은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이하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가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7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한복을 입은 엘리스 캐릭터로 아이콘을 변경하고 해가 떠오른 모습을 메인 화면에 담아 희망찬 새해의 느낌을 선사함과 더불어 오는 2월 6일까지 다양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까치까치 설날’, ‘우리우리 설날’, ‘몬길 설날’ 등 설날 이벤트 모험지역 3종을 오픈 했다. 각각의 모험지역은 난이도가 달라서 초보 이용자부터 고수 이용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하루에 총 10회 참여 가능하다.

설날 이벤트 모험지역에서는 ‘새해복주마’, ‘마구퍼주마’, ‘용돈더주마’, ‘까피’, ‘까리피안’ 등 설날 캐릭터 5종 및 산호, 황옥, 옥으로 된 반지와 목걸이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6회 이상 접속 시 설날 한정 캐릭터 ‘진이’를 지급하고, 친구에게 우정포인트를 주면 보석을 지급하는 등 미션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이자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설을 맞아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분 모두 즐거움이 가득한 2014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설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드리는 다양한 혜택들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2일 공개한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영상 기념 이벤트 2탄으로 ‘매일 퀴즈 맞추고 선물받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 30분에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게임명 검색 후 카페, 블로그 등에 숨어있는 퀴즈 문제의 정답을 게임 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면 수정 및 몬스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