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기능 강화와 이용자 편의성 확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주)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한 농장 경영 SNG '펫 아일랜드 for Kakao'가 23일(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귀여운 고양이를 소재로 한 '펫 아일랜드 for Kakao'는 자신이 원하는 펫을 선택해 성장시키고 친구들과 협업을 통해 농장을 경영하며 악당들로부터 자신의 섬을 지켜나가는 게임이다.

'펫 아일랜드 for Kakao'가 설 연휴를 맞이해 한 해의 만복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가게', '돼지 저금통' 자동생산건물 2종과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아씨', '도령' 펫 2종이 포함된 '새해 패키지'와 명절 분위기 물씬 풍기는 '연하장, 가오리연, 물고기연, 복주머니' 등 새해 데코 4종을 선보였다.

또한, 최고 성장 레벨을 40으로 상향 조정하고,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주스 하우스와 사랑의 쉼터를 비롯한 6종의 신규 건물과 레드와인, 샴페인, 올리브 통조림 등 9종의 아이템을 대거 추가됐다.

특히, '펫 아일랜드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와 간단히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쪽지 기능을 제공하고, 상점 내 신규 건물을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개선해 소셜 기능 및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3일(목)부터 2월 3일(월)까지 새해 데코 4종 모두 자신의 섬에 건설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유용한 아이템 비타민 200개를 증정하고, 새해 패키지를 구입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톱니 200개를 선물한다.

아울러, 1월 28일(화)부터 2월 2일(일)까지 루퍼트 섬을 방문해 방명록을 남긴 이용자 모두에게 20,000 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하고, 30일(목), 31(금) 단 이틀간 '펫 아일랜드'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타임쉘(게임캐시) 매일 10개씩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신규 콘텐츠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펫 아일랜드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