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3주 만에 '가디라' 추가, 길드홍보이벤트도 진행

▲ 신규서버를 증설한 반 온라인

[게임톡]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이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캐릭터 최고레벨 제한을 상향 조정하며 동시에 길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반 온라인’은 늘어나는 이용자 유입에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금일 신서버 ’가디라’를 오픈한다. ‘반 온라인’은 ‘부담 반 재미 두 배’의 슬로건과 함께 지난 3월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이후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이번 신규 서버 추가로 총 5개의 서버를 보유하게 된다.

또한, 최고레벨 제한을 기존 60레벨에서 65레벨로 상향 조정한다. 이는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상급 직업으로 전직을 한 이용자에게 보다 다양하고 강력한 스킬 등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실시되었다. ‘반 온라인’은 공개서비스 2주 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캐릭터 최고레벨 제한을 올리고 상급 직업 8종과 신규 지역, 던전 및 아이템 등을 공개한 바 있다.

▲ 반 온라인 길드홍보이벤트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길드 홍보 이벤트’를 4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각 길드 별로 길드 소개를 접수 받고 이 중 서버별로 활발히 활동하는 길드 10개를 선정하여 드래곤플라이가 선정된 길드 홍보대사가 되어 대신 길드를 홍보한다. 드래곤플라이는 ‘반 온라인’ 이용자가 자주 찾는 사이트를 중심으로 길드원 모집 등 해당 길드의 홍보를 대행하며, 이를 통해 길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폭넓은 길드원을 모집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당첨길드는 5월 10일에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반 온라인’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서버를 추가하게 되어 기쁘고 또 감사하다.” 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참신한 이벤트가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 믿고 여러분이 더욱 반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vaanonline.com)와 모바일 홈페이지(http://m.fpscamp.com/site/vaan)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