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롯데월드-토니모리 등 분야별 인기 브랜드, 참가자 절반 100% 당첨

“2주간의 놀라운 혜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함께 풍성한 설 연휴 보내세요~”

카카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의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2014 새해맞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7일부터 2주간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명 레스토랑 식사권, 패션/뷰티 쇼핑 할인권, 놀이동산 입장권, 팬시/생활용품 할인권, 모바일 게임 쿠폰까지 연휴 기간 즐거움을 더해줄 선물이 즐비하다.

평일 오전 10시 정각, 하루에 한 개씩 새로운 브랜드의 경품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시작 첫 날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를 시작으로, 아웃백, 롯데월드, 텐바이텐, 토니모리, 모두의 마블 for Kakao 게임쿠폰까지 분야별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총 10개 참여 브랜드 중 반 이상은 참가자 전원에게 100% 당첨 기회를, 그 외는 추첨 또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더 보기’ 메뉴에서 ‘플러스친구’ 또는 하단의 이벤트 소개 배너를 선택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당일 이벤트 진행 브랜드의 플러스친구 채팅창이 생성되고 메시지와 함께 그날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와 이미 친구로 등록되어있다면 즉시 모바일 쿠폰 경품을 받을 수 있고, 친구로 등록되어있지 않을 경우 경품 확인 후 친구 추가만 하면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매일 하나의 브랜드 이벤트를 오픈하는만큼, 각 브랜드별로 이벤트 당일에만 응모가 가능하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사용자들이 설 연휴 기간동안 다양한 혜택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익한 정보와 혜택이 가득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체험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지난 13일 더 편리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옷을 갈아입으며 서비스 사용성과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플러스친구에 등록된 다채로운 브랜드 혜택과 양질의 콘텐츠를 타임라인 형태로 구성해, 사용자들이 더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있도록 개편했다.

앞으로도 카카오는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진화시켜나갈 계획이다. 또한 사용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대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강화해나갈 전망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