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까지 영상 속 쿠폰번호 입력하면 100% 선물지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이하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공식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270여종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 수집과 성장, 모험지역 등 다양한 RPG 요소를 자동전투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영상은 클라우드, 베르나, 데몬 파이로드, 슬라양, 미나, 알레키노, 스푼 머거 등 몬스터 길들이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전투와 모험을 담아낸 고퀄리티 영상으로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제작하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공식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28일까지 영상에 노출된 쿠폰번호를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입력하면 수정 5개를 선물로 지급하며, 이용자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및 유튜브에 영상을 올린 후 게임 공식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등록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또 영상을 소재로 한 4컷 만화를 만들어 게임 공식카페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이용자 중 조회수 및 추천수가 높은 게시글을 추첨해 수정 300개를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영상은 게임 속에서 만나던 캐릭터들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스토리와 어울려 한편의 단편 영화와 같은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며, “영상 공개와 더불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하시어 다양한 혜택들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최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DAU(일일사용자수) 100만 명 돌파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매출 21주째 1위를 차지하는 등 모바일 RPG 장르의 표준을 확고히 제시하며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및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bBjuOMUD0r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