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이어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출격 완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도 출시 완료된 '애니멀다운'

[게임톡]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스마트폰 슈팅게임 '애니멀다운'을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12일 출시했다.

이달 초 T스토어에 먼저 출시, 식상한 과녁쏘기에서 탈피해 신선하다는 반응과 함께 그림도 귀엽고 쉬워 보이지만 실제 해보면 정교한 조작을 요구, 자연스럽게 게임에 집중하게 되는 한편, 스릴도 느낄 수 있어 흥미롭다는 반응이다.

스테이지마다 번갈아 등장하는 4개 게임모드와 반응을 보이는 다수의 동물들도 '애니멀다운'의 지루할 틈 없는 묘미를 선사하는 주요 요인들로 꼽힌다.

이번,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스마트 한게임에서 기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들에서 '애니멀다운'을 찾아 다운로드 받으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애니멀다운'은 2011년 T스토어 공모전 대상 수상작으로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 화살을 이용한 슈팅게임으로 3D 기반에 2D 종이컨셉이 추가, 비주얼에서부터 참신함이 느껴지며, 휴대폰을 기울여 방향을 맞출 수 있게 하는 등 센서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기능을 잘 살렸다.

공격할 부분에 터치를 하면 자동으로 화살이 날아가고 휴대폰의 기울임에 따라 공격방향이 달라져 아찔한 타격감이 생동감 있게 몸으로 전해진다.

게임정보는 공식페이지(http://smart.hangame.com/game/game.nhn?m=detailGameInfo&gameNo=10106)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