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23~29일 실시 배틀넷 홈페이지서 테스터 신청

[게임톡] ‘디아블로3’가 한국베타테스트 일정을 4월 넷째주(23~29일 주간)에 시작한다.

13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모하임)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5월 1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디아블로3’의 한국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4월 넷째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테스트는 북미 베타테스트와 같은 버전이다. 야만용사와 악마사냥꾼, 수도사, 부두술사, 마법사 등 다섯 가지 캐릭터로 해골왕 레오릭을 공략하는 13레벨 수준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베타테스트는 신청은 배틀넷(Battle.net®) 내 베타 테스트 신청/관리 페이지(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beta-profile.html)를 방문하면 된다. 배틀넷 계정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이 페이지를 통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 중이거나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에 참여 신청할 수 있다. 또한 13~17일 진행되는 블리자드코리아를 통해서도 테스터 이벤트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베틀넷 계정을 생성 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해당 계정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최소 인원 10명 이상의 그룹 혹은 개인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디아블로3’ 베타테스터 모집의 인원은 1만명 규모다. 추가 정보는 ‘디아블로3’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d3/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3’ 정식 버전은 블리자드 웹사이트에서 디지털 예약판매 버전이 5만 5000원에 판매 중이며 일반패키지 사전 예약 판매는 손오공 웹사이트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 중이다.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 운영 체제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