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기 공격의 달인, 칼날을 소환하는 특수 스킬로 상대 압도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15일) 신규 용병 '슬래셔'를 공개했다.

111번째로 등장한 '슬래셔'는 상대가 모여있는 곳에 뛰어들어 회전 베기로 상대를 제압한 후 빠르게 전투 현장을 이탈하는 레어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앞으로 이동한 후 회전 베기를 하는 '광륜난격', 칼날을 소환해 주변의 적을 베는 '전륜난격', 적을 끌고 다니는 거대한 칼날을 소환하는 '풍화륜격', 거대한 회전 칼날이 적을 흡수하며 데미지를 주는 '회전참격'이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슬래셔'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접속 시간마다 단계별 장비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한 시간이 30분, 60분 90분을 달성할 때 마다 초급, 기본, 영구 장비 보급을 단계별로 지급한다.

여기에 18일 오전 5시부터 48시간 동안 접속 시간에 따른 장비 보급 외에 추가 90분을 더 달성하면 레어 영구 장비 보급을 선물하는 주말 이벤트도 함께 예정되어 있다.

한편, 오는 18일(토)에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의 선수들이 세계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로스트사가' 월드 챔피언십 2013(Lost Saga World Championship 2013, 이하 LSWC 2013)이 잠실 롯데월드 가든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111번째 신규 용병 '슬래셔'와 진행되는 이벤트 및 'LSWC 201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