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순위에서도 상위권 랭크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는 파비욘드더게임(대표 서아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원형 탄막 회피 게임 '롤링플래닛:돌리고 피해라!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 액션 장르 순위 1위를 고수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지난 1월 10일 출시 이후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게임 1위에 등극했으며 현재까지도 액션 장르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그 인기를 반영하듯 현재도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순위와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게임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순항 중이다.

이러한 인기는 귀여운 별자리 요정들을 좌측과 우측, 단 두 개의 버튼으로 조작해 화면을 360도 회전시키며 쏟아지는 유성우를 요리조리 피해야 하는 ‘원형 탄막 회피’라는 색다르고 참신한 게임성이 유저들에게 어필됐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롤링플래닛 for Kakao' 앱 리뷰에 등록된 유저들의 평가는 ‘신선하고 재미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은근히 중독된다’, ‘간단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고 색다르다’, ‘아기자기한 스릴이 느껴진다’ 등 수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바른손게임즈는 '롤링플래닛 for Kakao'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먼저 '롤링플래닛 for Kakao'을 함께 즐기기 위해 친구들을 초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4와 베니건스 상품권, 게임 캐시와 유니크 캐릭터를 증정한다.

또한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2주간 매일 출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과 유니크 캐릭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게임즈 모바일 게임 페이지(http://m.barunsongames.com)와 바른손게임즈 모바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arunsongame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