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문점 및 하트 조경물 추가, 신규 콘텐츠 구매 이벤트도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14일(화), 한정 판매하는 '빌리저 랜덤박스'를 공개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주)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주)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모바일 SNG로,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하고 친구들과 함께 이를 발전시켜나가는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빌리저 랜덤박스 '순둥이들'은 그 동안 '랜덤박스'에서만 얻을 수 있던 동물 빌리저를 한 번에 만날 수 있으며, 오는 28일(화)까지만 선보인다.

'빌리저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 가능한 동물 빌리저는 사랑스런 토끼 '로빈'과 웰시코기 강아지 '제임스', 떠돌이 고양이 '요요', 먼 곳을 비행하는 게 꿈인 병아리 '후드' 등 총 4종이다.

또한, 겨울 분위기 가득한 '군고구마 장수', '얼음낚시', '눈 장난하는 아이', '스노우캐슬', '눈사람 가족', '겨울 벤치 가로등', '겨울 영국풍 성당' 등 하트샵 조경물 7종을 공개했다.

더불어, 퓨전 음식 '김치 파스타', 건강 보양식 '한방오리구이', 달콤한 '파인애플 볶음밥' 등 신규 전문점 3종을 추가했다.

위메이드는 14일(화)부터 20일(월)까지 이번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를 구매하고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공장 재료 20개를 지급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