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캅 가상 훈련에 참여해 미션을 완수하고, 최고의 법 집행관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선도 기업 글루 모바일(Glu Mobile Inc., 이하 글루)이 부분 유료화(free-to-play) 게임 ‘로보캅(RoboCop: The Official Game)’을 출시했다. 글루는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Metro-Goldwyn-Mayer)사의 자회사인 MGM(MGM Interactive Inc.)사와 함께 내달 출시 예정인 영화 “로보캅”의 공식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였다. 영화 “로보캅”은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 픽처스와 콜롬비아 픽처스를 통해 2월 12일(국내 13일) 개봉 예정이다. 빠른 속도의 3인칭 슈팅 게임 '로보캅'의 플레이어는 디트로이트의 위험한 거리에 대비하기 위한 로보캅 가상 훈련에 참여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로보캅 특유의 무기와 더불어 실험적인 무기와 무인 정찰기 등을 활용해 인질 구출, 맹공격, 생존 등의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일일 도전 미션은 가상 훈련을 통해 얻은 스킬을 시험하는 과정이다. 플레이어는 무기, 스킬,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여 더 강한 하드코어 범죄자들에 맞설 수 있는 최고의 전투 기기를 구축할 수도 있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글루 모바일 CEO는 “모바일 부분 유료화 액션 어드벤쳐 게임의 선도 기업으로서 우리는 이번에 출시된 게임 ‘로보캅’이 영화의 강렬한 액션과 실제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구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전세계의 수많은 로보캅 팬들에게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트리샤 사무엘스 라우디사(Tricia Samuels Laudisa) MGM 글로벌 라이센싱, 소비재 부문 부사장(VP)은 “글루와 함께 MGM의 로보캅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게이머들과 로보캅 팬들은 영화의 진정한 의미를 잘 포착해낸 ‘로보캅’의 세계에 몰입하게 될 것"이라며 “영화 개봉에 앞서 게임을 출시함으로써 영화 팬층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는 동시에 모바일 게이머라는 새로운 관객층과도 만날 수 있게 된다는 점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로보캅’ 게임 소개
다정한 남편이자 아버지인 경찰 알렉스 머피(Alex Murphy)가 심한 부상을 입게 되자, 다국적 대기업 옴니코프(OmniCorp)는 반-인간, 반-로봇 경찰을 개발해낼 기회를 포착하게 됩니다. 최고의 법 집행관, 로보캅이 되는 옴니코프의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범죄자와 로봇 적의 무리와 싸우고, 디트로이트의 부패한 거리에서 시민들을 보호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지금 바로 훈련을 시작해 보세요!

‘로보캅’ 게임 특징
• 콘솔 급의 가상 훈련을 통한 통쾌한 슈팅!
• 무인 정찰기를 활용한 다수의 적의 무리 소탕!
• 인질 구출과, 정보원 포획!
• 영화에 등장하는 강력한 로봇 적 EM-208와 ED-209와의 전투!
• 옴니코프가 제공하는 최신 기술의 무기와 로봇 슈트로 업그레이드!
• 인체 열 탐지기를 통한 타깃의 정확한 위치와 약점을 스캔!

‘로보캅’은 앱 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613322858)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안드로이드에도 이번 주 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영화 ‘로보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RoboCop.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시태그 #RoboCop을 통해 소셜 미디어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