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대표 야구 게임 봄 시즌 준비 동계훈련, 이벤트 기간 소녀시대 카드 지급

국가 대표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2014 시즌을 대비한 동계 훈련이 시작됐다.

CJ E&M 넷마블은 국내 넘버원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동계 훈련’ 이벤트를 1월 13일 월요일부터 시작했다.

겨울 방학을 맞아 특별히 마련된 이번 ‘동계 훈련’ 이벤트는 오는 1월 29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이 오는 3월에 시작될 2014 시즌을 준비하면서 보다 막강한 팀을 꾸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동계 훈련’ 이벤트 기간 동안 <마구마구>에 접속한 아마 C 등급 이상 이용자 전원에게 소녀시대 투수 및 타자 치어리더 카드, 조합 행운권, 레이저 장비 세트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게임 접속, 9이닝 플레이, 승리 보너스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한 뒤 랜덤 레어 카드, 잠재력 초기화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고 유명 선수 엘리트 카드 획득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임형준 넷마블 본부장은 “동계 훈련 이벤트를 시작으로 겨울 시즌 동안 진행할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특히 다가오는 봄 시작될 2014 시즌에 큰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마구마구> 그리고 ‘동계훈련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구마구>는 지난 2006년 국내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누적회원이 9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야구 장르 게임 내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