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한 소셜 재미요소 추가

▲ SD삼국지:프렌즈
[게임톡]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일본 원업사(ONE-UP INC.)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웹게임 ‘SD삼국지’의 소셜네트워크 게임 버전인 ‘SD삼국지: 프렌즈’를 싸이월드 앱스토어를 통해 12일 공개했다.

‘SD삼국지: 프렌즈’에는 장수카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원작의 재미요소에, 친구들의 수에 따라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친구들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소셜기능들이 추가됐다.

이번 ‘SD삼국지: 프렌즈’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25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싸이월드 도토리를 지급하고, 로그인 출석 및 카드를 뽑으면 게임 포인트와 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오는 5월 출시 1주년을 맞는 웹게임 ‘SD삼국지’는 현재 누적 가입자 수 50만 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싸이월드 앱스토어는 약 200개의 라이브 게임 서비스와 누적 이용자 수 500만 명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넥슨모바일 스마트사업실 강승한 부실장은 “이미 스마트폰과 웹 버전의 연동이 가능한 ‘SD삼국지’는 이번 SNG 버전 출시를 통해 대표적인 멀티플랫폼용 게임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곧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SD삼국지: 프렌즈’는 네이트 또는 싸이월드 아이디로 앱스토어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삼국지’ 홈페이지(http://www.sdsamguk.com)와 싸이월드 공식 클럽(http://club.cyworld.com/sds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