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토)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 진행, 아프리카 TV 통해 생방송 중계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크로스파이어’가 약 80여개 국가의 선수가 참여하는 글로벌 리그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시즌 2(CROSSFIRE STARS 2 이하, CFS 시즌 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FS는 세계최고 FPS 팀을 뽑는 대회로 지난해 6월 처음으로 중국 상해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CFS 시즌 1을 통해 내부적으로 쌓은 리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세계 선수들을 모아 개최하는 스마일게이트 최초의 글로벌 리그이다.

총 상금은 18만 달러(한화 약 1억 8천만원)이며 80여개 국가를 11개 지역으로 구분, 각 지역 별로 선발전을 개최하여 1위를 차지한 총 16개 팀이 2월 22일(토)~23일(일) 중국 청두에서 최종 결승전을 펼치게 된다.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은 1월 10일(금)부터 21일(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진행되며, 오는 25일(토)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이 열린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선발전은 4강부터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생중계되며, 이번 대회에 우승을 차지한 팀에 CFS 시즌 2 본선 출전 자격과 함께 선 참여 상금인 5천달러와 중국 대회 참여를 위한 교통과 숙식이 제공되며,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이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정수영 사업팀장은 “CFS 글로벌 리그는 전 세계 크로스파이어 유저들과 함께 치열한 승부를 겨룸과 동시에 즐거운 화합의 장이 될 것이다”라며 “각국의 강팀과 맞붙게 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이번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FS 시즌 2 한국대표 선발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