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여성 신규 캐릭터, 차별화된 동양적 외모의 린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9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창을 사용하는 여성 무술 캐릭터 ‘린(Lynn)’을 업데이트한다.

‘린’ 캐릭터는 올 겨울 시즌을 겨냥해 준비한 대규모 업데이트 중 두 번째 주요 콘텐츠로, 마영전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동양적인 콘셉트의 외모와 작은 키, 잃어버린 왕국 ‘유연국’의 공주라는 배경 등으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마영전의 여덟 번째 캐릭터인 ‘린’은 자신의 전용 창인 ‘댄싱 블레이드’를 주무기 삼아 부드럽지만 폭풍 같은 화력을 퍼붓는 창술이 특징이며, 재빠른 몸놀림으로 공격을 가하고 순식간에 자리를 이동하는 전투 스타일을 자랑한다.

특히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본인의 스태미나를 회복하는 기술 ‘낙화/개화’, 창으로 공격하고 크게 뒤로 도약하는 회피 기술 ‘섬풍’, 빠르게 전진하여 찌르는 공격 기술 ‘돌풍’, 액티브 스킬들을 소량의 스태미나와 공격재개 대기시간(쿨타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백화난무’ 등 ‘린’만의 고유한 스킬을 조합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한편, 넥슨은 ‘린’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 9일부터 23일까지 린 캐릭터를 생성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유저에게 ‘여신의 항해 축복석’, ‘체리맛 사르르 캔디’, ‘강화의 룬’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들어 있는 ‘파이팅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1월 9일부터 26일까지 자신의 린 캐릭터 인게임 스크린샷을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 UCC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헤어 자유이용권’, ‘이너아머 자유이용권’, ‘레이의 뷰티샵 VIP 목걸이’ 아이템을 모두 포함한 ‘뷰티샵 VIP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1월 12일 오후 6시에 ‘린’의 공식 홍보모델 ‘레이디스 코드’는 유명BJ(Broadcast Jockey) ‘대도서관’과 ‘아프리카TV’ 방송 ‘발칙한 쇼!’에 출연해 유저들과 함께 ‘찰스레이스’, ‘과일깨기 운동회’, ‘하얀 폭군 레이드’ 등 마영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마영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최대+15 강화쿠폰’, ‘무제한 이너아머 자유교환 쿠폰’, 계정 내 캐릭터간 소지품을 공유 할 수 있는 ‘공유 소지품함’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겨울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