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비롯한 MLB 선수의 지속 업데이트로 쉴 틈 없는 재미 제공

야구 게임의 명가(名家) 넷마블의 마구 시리즈는 2014년에도 계속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블루페퍼(대표 문성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 for Kakao'가 새해를 맞이해 '마구마구 2014 for kakao'로 게임명을 변경하고 신규 BI를 공개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야구게임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는 '마구마구2013'의 명칭을 변경하는 만큼 이를 계기로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보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적극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마구마구2013'은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달리 HD급의 압도적인 그래픽에 싱글시즌∙배틀대전∙1:1대전∙홈런경쟁 등 총 4가지 모드로 모바일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마구마구2013'은 지난 4월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하자 마자 인기 1위에 등극한 것을 비롯해 △출시 2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등극 △출시 석 달만에 5백만 다운로드 돌파 △최고 DAU(日게임실행이용자 수) 1백만 명 돌파 등 야구를 넘어 모바일 스포츠 게임 장르의 모든 기록을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다.

향후 이러한 다양한 진기록들은 '마구마구2014'가 바통을 터치해 이어나갈
예정이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마구마구2014'로써 이미 KBO 뿐 아니라 MLB
선수들의 업데이트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계획중으로 이용자들에게 지루할틈 없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와 관련해 지난 1일 ‘MLB 총 6개 구단 카드 세트덱’를 선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또한 넷마블은 이번 게임명칭 변경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런모드 3판을 진행하면 레어등급의 ‘추신수카드’와 ‘MLB랜덤레어카드 3장’을 제공하는 ‘카드 지급 이벤트’, 1~5강까지 100% 강화를 보장하는 ‘강화 성공 이벤트’,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상품을 지급하는 ‘결제 리워드 이벤트’ 등이 오는 19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작년 한 해 '마구마구 2013'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고개숙여 감사드린다”며 “'마구마구 2014'에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해 국민 모바일 야구게임의 명성을 확고히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구마구2014' 명칭변경 및 게임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