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겨울 방학 맞이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금일(8일) 공개된 레어 장비는 상대를 좀비로 만드는 '부두술사 두건'과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가능한 '갤럭시 의상', 공중에서 전방과 지상으로 미사일을 자동 폭격하는 '로켓런쳐 엔진' 총 3종이다.

상대를 변신시키는 능력 외에도 특별한 좀비를 소환하여 전장의 흐름을 바꾸는 등의 특수 능력을 발휘한다.

'로스트사가'는 레어 장비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겨울 방학을 맞이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일부터 15일까지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 마다 초급, 기본, 영구 장비 보급을 획득 할 수 있는 '봉인된 장비보급' 지급하고,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에는 레어 초급, 기본, 영구 장비보급을 제공하는 '봉인된 레어보급'을 선물한다.

더불어 매일 주어지는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5~10만 페소(게임머니)와 함께 '폼나는 메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만약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조건을 달성하면 총 100만 페소라는 거금을 획득 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레어 장비 3종 및 겨울 방학을 맞이해 준비된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