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버스튜디오가 개발한 벽돌깨기 방식의 캐주얼게임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주)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 '구해줘! 마녀의 숲'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금일(7일)부터 실시한다.

'구해줘! 마녀의 숲'은 '에브리타운'으로 알려진 (주)피버스튜디오가 개발한 첫 캐주얼 게임으로, 숲을 위협하는 못난이 블럭과 보스 몬스터를 귀여운 마녀들이 정령공을 튕기며 물리치는 방식이다.

특히, 좌우로 움직이며 공을 튕겨 벽돌을 부수는 벽돌깨기 방식에 각 스테이지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와 그를 보호하는 못난이 블럭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선보이며 고전게임을 새롭게 재해석 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7일(화)부터 오는 13일(월)까지 '구해줘! 마녀의 숲'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107/event_main.asp)에 접속해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신청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등록한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유용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 등록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영화티켓을 추가로 선물하고, 아이템 쿠폰은 게임 정식 서비스와 동시에 제공한다.

귀여운 마녀들과 함께하는 '구해줘! 마녀의 숲'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2)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