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컨셉 '군단 전략', SNS 활용 마케팅 호응 얻어

▲ 게임하마의 군단전략 웹게임 '소울소드'

[게임톡]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http://www.gamehama.com/)’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SoulSword)’가 오픈 이후 군단 전략 컨셉의 웹게임으로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오고 있다.

‘소울소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기대감을 그대로 이어 오픈 초기부터 유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색적인 게임 스타일, 다양한 이벤트, 짜임새 있는 서비스 운영 등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SNS 툴을 활용한 이색 마케팅이 더욱 눈길을 받았다. 페이스북에서도 소울소드 체험판을 즐길 수 있어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든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정식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게임하마로 방문하여 기존 게임 데이터를 그대로 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초기 진행에 대한 부담감도 없앴다.

또한 오픈 이후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어 게임 외 재미요소도 높아지고 있다. 게시판에는 자신만의 공략법을 올리거나 게임 리뷰, 건의나 의견 등을 올려 자유로운 의견교환이 일어나고 있다. 개발사측에서도 이런 분위기에 힘을 얻어 유저들의 의견을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대응하고 있다.

동양온라인 게임사업부 심호규 본부장은 “소울소드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게임하마를 통해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울소드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