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페퍼㈜, ‘크레이지레인2’ 출시로 ‘4.11 新배틀강자’ 가린다

▲ 크레이지레인2

[게임톡] 블루페퍼㈜(대표 문성빈)는 10일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크레이지레인2’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크레이지레인2’는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개발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지난해 국내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만 출시돼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쏟아지는 비처럼 무수히 떨어지는 노트를 싱크에 맞도록 터치하며 즐기는 ‘크레이지레인2’는 단순하지만 상당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로부터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블루페퍼㈜는 이번 ‘크레이지레인2’ 출시에 맞춰 전 국민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4월 11일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와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배틀 시스템을 활용한 오픈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대대적으로 유저몰이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크레이지레인2’의 배틀은 국내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최초로 유저간 1대 1 온라인 대전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유저 테스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게임의 핵심 콘텐츠다. 블루페퍼㈜는 오픈과 동시에 ‘새로운 배틀 강자 탄생 예고’ 이벤트를 개최하고 4.11 총선 투표율 70% 달성시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유저들에게 유료로 판매되는 인기 음원 7곡을 무료로 배포한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와 함께‘크레이지레인2’는 실력파 뮤지션 예이존이 제작한 타이틀곡 ‘I’m so Krazy’를 비롯해 K-POP, 이지투디제이의 최신 타이틀 EZ2DJ AZURE EXPRESSION, 보컬로이드 등 다양한 음원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향후 유저들이 직접 노트를 제작해 거래할 수 있는 노트 에디트 시스템을 추가해 지속적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크레이지레인2’는 애플 앱스토어(goo.gl/9yp2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상반기 내로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 및 구글 플레이에서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페퍼㈜ 홈페이지(www.bluepepp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