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아이템 소진시까지 진행,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별도의 게임머니 지급

넥슨(대표 서민)은 3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 ‘몬몬몬 for Kakao’와 인기온라인 3종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몬몬몬 for Kakao’의 초반 맵인 ‘호수섬’의 첫 번째 던전 탐험에 성공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카트라이더’의 ‘토탈메달’ 5개와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의 ‘알쏭달쏭쾅쾅 망치’ 5개, ‘마비노기’의 ‘크레드네 세공 도구’ 3개 등의 아이템을 모두 증정한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게임 아이템 쿠폰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이미 해당 던전을 탐험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의 보상으로 1만 5천 골드(게임머니)가 지급된다.

게임하이㈜와 ㈜타임캐스트가 공동개발한 ‘몬몬몬 for Kakao’는 친근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2D 그래픽과 고유의 손맛, 다대다(多對多) 전투 시스템, 360여 종에 달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요소를 바탕으로, 출시 1주 만에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 게임하기 1위에 올랐으며 2주 만에 애플 국내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서든어택’과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등 인기 온라인게임과 크로스프로모션을 활발히 진행하며 유저풀 확대에 성과를 거뒀다.

‘몬몬몬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gamehim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