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RP, 서든어택 캐시, 피파3 캐시 등 초대 이벤트 푸짐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게임에 특화된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http://picacoin.com/start) 을 통해 2014년 신년맞이 소원성취, 럭키박스 시즌2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소원성취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피카코인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icacoin)에 새해소망을 올려주면 하트를 듬뿍 담은 케이크를 전달한다.

특히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럭키박스 시즌2 이벤트는 피카코인을 주변 지인에게 추천하고 코인받기를 1회 이상 실행한 친구의 추천인수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럭키박스 아이템을 무제한 제공한다.

추천인 1명만 달성해도 캐나다구스, 플레이스테이션4, 넥서스7 2세대, 캐논 EOS 100D, 맥북에어, 백화점상품권을 베팅할 수 있는 500베팅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5명을 초대하면 몬스터길들이기 ‘수정’, 모두의마블 ‘다이아’, 쿠키런 ‘크리스탈’ 등 모바일 인기게임아이템과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을 교환할 수 있는 2,000코인을 제공하며, 10명이상 초대할 때마다 리그오브레전드(LOL) ‘650RP’, 서든어택 5,000캐시, 피파온라인3 5,000캐시 등 온라인 빅3 게임아이템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카코인은 이밖에도 신규 회원 대상의 ‘문화상품권 100% 공짜 증정’ 이벤트와 매일매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피카코인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김종길 팀장은 “피카코인은 인기 온라인, 모바일 게임 아이템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게이머 특화 리워드앱”이라 밝히고, “2014년에도 게이머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 덧붙였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