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회 공개방송 진행, 트롤촌의 종지부를 찍는 최강 트롤 끝판왕 등장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예능프로그램 ‘한판만’ 시즌2가 최종회를 맞는다.

8주 전, “딱 한판만 이기자”는 컨셉트로 정통 AOS 게임 '도타2' 게임에 도전, 시청자와 함께 숨가쁘게 달려온 한판만 최종회가 오는 1월 2일 저녁 6시에 전파를 탄다.

이 번 최종회차는 그동안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꾸준히 이어져온 시청자들의 관심을 기반으로 공개방송으로 진행되었다. 용산 아이파크몰 이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공개녹화에서는 100여명이 넘는 관객이 모여, 한판만의 마지막 방송을 아쉬워했다.

2014년 신년 특집 겸 최종회로 마련된 이 번 공개녹화는 1,2부 전체를 '트롤 갱생 프로젝트 트롤촌' 코너로 구성, 역대 최강급의 트롤 유저 (고의적으로 게임에 패배하거나, 게임 내 매너를 지키지 않는 유저를 지칭)를 초청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21살의 김한준 씨로 기흉으로 인한 수술을 앞두고 마취 직전까지 도타2를 즐겼다는 사연에 한판만 멤버들은 물론 관객 전체가 경악했다는 후문.

이 날 녹화 현장에는 MVP HOT6의 주장 윤덕수 선수와 스파이럴캣의 객원멤버 오시은이 함께 했으며 1회차에서 동남아 서버에 시원한 폭언을 발사한 1대 트롤유저 이동진 (닉네임 괴철이), 2회차에서 전 남자친구에게 복수혈전을 펼쳤던 유선정씨가 남편, 아기와 함께 출연해 방송을 더욱 빛냈다.

모든 경기가 끝난 후에는 한판만 제작팀이 자체 마련한 도라지 두 뿌리를 김한준씨에게 증정하며 쾌유를 빌었고, 자칭 막말 장인이라 불렸던 MC 장동민은 특별 상품으로 받은 한우세트를 2대 트롤 유저 유선정씨에게 전달해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지난 8주간 도타2로 진행된 '한판만 시즌2' 프로그램은 이 번 방송을 끝으로 잠시 휴식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