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용이 아닌 애용자들과 함께하기 위한 선물

'에브리타운' 아트북은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 소속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모바일 게임 최초의 화보집으로, PC시절부터 모바일까지 약 3여 년 동안 작업한 모든 것들이 담겨 있다.

아트북에는 마을을 구성하는 생산시설과 조경물의 원화를 비롯해, '에브리타운' 주민들의 인물관계 및 동물 주민들의 종이 인형 만들기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총 2천 5백부가 제작된 아트북은 '에브리타운'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피버스튜디오 김대진 대표는 "에브리타운이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적인 그래픽이 주된 이유라고 생각되어 그 동안의 작업물을 정리한 아트북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게임을 개발한 피버스튜디오 뿐 아니라 함께해 온 이용자들의 추억도 아트북에 담도록 노력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많은 사랑으로 에브리타운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북은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1월 14일까지 진행하는 3가지 이벤트를 통해 각각 777명씩, 총 2,331명에게 선물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 아트북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