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게임즈 '롤링플래닛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는 파비욘드더게임(대표 서아람)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원형 탄막 회피 게임 '롤링플래닛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관련 홈페이지(http://goo.gl/XBCgyv)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바른손게임즈의 2014년 모바일 게임 라인업 중 첫 번째로 선보이는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양, 사자, 곰, 토끼 등 우리와 아주 친숙한 동물 모습의 별자리 요정들을 좌측과 우측, 단 두 개의 버튼으로 조작해 화면을 360도 회전시키며 쏟아지는 유성우를 요리조리 피해야 하는 색다른 게임성을 가진 원형 탄막 회피 게임이다.

'롤링플래닛 for Kakao'에서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물 캐릭터는 물론 햄버거, 신발, SD카드, 군번줄, 휴지, 예비군 개구리 마크 등 엽기발랄한 펫과 함께 스테이지가 거듭될수록 등장하는 기상천외한 장애물들을 피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친구들과 최고 점수를 비교하며 경쟁할 수 있다.

지난 지스타 2013 바른손게임즈 부스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2007년 파비욘드더게임이 개발했던 PC용 게임 '런 도로시'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것으로 기존의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바른손게임즈 부스를 찾은 언론과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 받은 바 있다.

'롤링플래닛 for Kakao'를 개발한 파비욘드더게임은 2005년 결성된 게임 개발 동아리 '팀 아렉스'로 시작, 세계 인디게임대회(Indiecade 2010)에서 아시아 지역 최초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한 키네포그래피 게임 '암중모색', 그리고 디펜스 웹 RPG '파툼'를 개발하는 등 인디 감성의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장점인 개발사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12월 27일부터 시작해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XBCgyv)에서 자신의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기재하면 완료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약 2만원 상당의 '롤링플래닛 for Kakao' 캐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 3장을 발급하며 그 중 2개는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 그리고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핫식스 기프티콘과 화이텐 건강 팔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2014년 1월 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예정인 '롤링플래닛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XBCgyv)와 바른손게임즈 모바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arunsongame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