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3 및 PlayStation®Vita용으로 동시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3(PS3®) 및PlayStation®Vita(PS Vita)용 스트립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키바스 트립 2(AKIBA’S TRIP 2)’의 한글 버전을 2014년 1월 23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키바스 트립 2 한글판 초회 한정 특전으로는 뽀요용♡록(ぽよよん♡ろっく) 디자인 일러스트, 「GIGA TOKYO TOY BOX(大東京トイボックス)」 번외편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수록된 AKIBA’S COLLECTION을 증정한다.

아키바스 트립 2는 판매량 약 15만장을 달성한 전작 ‘AKIBA’S TRIP’과 ‘AKIBA’S TRIP+’의 후속작으로 아키하바라에서 흡혈귀와 탈의 배틀을 벌인다는 전작의 컵셉을 대폭 강화한 작품이다. 이야기의 무대는 HD급으로 재현한 일본 아키하바라로 130개 이상의 상점이 실명으로 등장하고, 새로운 맵과 입점 가능한 매장도 증가해 실제 아키하바라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아키바자경단’의 일원이 되어 사랑스러운 히로인들과 함께 아키하바라에서 사람들을 습격하는 흡혈귀 ‘마해자’들에 맞서 섹시한 배틀을 펼치게 된다. 흡혈귀를 매장할 유일한 방법은 햇빛을 온몸에 받게 하는 것으로 옷에 타격을 주고, 탈의 기술로 적의 옷을 빼앗으면 된다. 특히 콤비 기술과 필살기 등 다양한 액션을 추가했으며, 파트너와 협력하여 상대를 벗기는 ‘유니즌 스트립’이 새롭게 등장해 완전히 진화한 스트립 액션을 선사한다.

여기에 캐릭터 디자인은 ‘바케모토가타리’의 포요용로쿠가 담당해 아키바다움을 강화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대폭 변경됐다. 여기에 전작까지 한 종류였던 시나리오에서 복수 히로인과 더불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멀티 시나리오를 채택해 새로운 게임 체험을 가능케 한다.

한편 아키바스 트립 2의 일본판은 11월 7일 발매된 바 있다.

 

한경닷컴 겡미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