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 오프라인 대규모 토너먼트 ‘히든파이터’ 대회 개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개발, 서비스중인 실시간 모바일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가 오는 1월 4일(토) 총상금 1000만원 규모의 대회를 진행한다.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를 바탕으로 격투 대회에서 진정한 챔피언이 되는 게임이다.

지난 17일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시즌2:토너먼트의 시작!’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24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프라인 대회인 ‘히든파이터’ 대회와 방송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히든파이터’ 대회는 24일(화)부터 30일(월)까지 일주일 동안 홈페이지나 게임 내 대회 참가 배너를 클릭해서 신청할 수 있고, 대회는 방송을 위해 따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참가자격은 토너먼트 대회에서 1회 이상 우승기록이 있어야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대회에 선발된 이용자는 직접 전화로 안내할 예정이다.

지난 22일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아프리카 TV에서 유명 BJ들이 숨겨진 고수들을 초빙해 그들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송을 진행했고, 오는 28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BJ들이 거리에 나서서 숨은 실력자를 찾는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시청자 퀴즈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터치파이터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