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부터 흥행 청신호,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실시!

안다물 코리아의 ‘소드걸스S’가 일본 시장에 진출, 초기부터 흥행의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23일 안다물 코리아에 따르면, 소드걸스S는 지난 20일 일본 앱스토어의 무료 앱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iOS 이용자가 안드로이드 이용자보다 더 많은 일본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달성한 결과라는 점에서, 고무적인 성과를 얻은 것으로 보여진다.
안다물 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일본의 iOS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컨텐츠 업데이트가 시작되면, 더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 보여진다.” 고 일본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소드걸스S'는 2013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드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모든 보물상자의 획득 확률을 2배로 증가하고, 매일 12시~14시, 21시~24시까지 경험치와 GP가 두배로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12월 25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각 소속에 맞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정 유니크 카드를 우편함으로 바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크리스마스 한정 보스가 필드에 등장하여 기간 한정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소드걸스S'의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wordg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