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트레일러 ‘버저비터’ 캐릭터 인기투표 실시

▲ 프리스타일2 버저비터 인기투표
[게임톡]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의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서는 오늘(10일)부터 게임의 트레일러 영상 ‘버저비터’에 등장한 캐릭터들의 인기투표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길거리 농구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담고 있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 ‘프리스타일2 The Movie 버저비터 (http://fs2.joycity.com/themovie)’에 등장하는 캐릭터 9명에 대한 캐릭터 인기투표를 10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프리스타일2 The Movie 버저비터’는 길거리 농구팀 ‘잭핑크(Jack-Pink)’팀과 대학 농구팀 ‘레오파드(LEOPARD)’의 격렬한 농구경기와 숨막히는 긴장감 속의 버저비터 상황을 화려하고 감각적인 3D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 영상이다.

영상 속에 등장하며 이번 인기투표 후보로 오른 개성만점 캐릭터는 △놀라운 점프력의 소유자로 잭핑크팀의 리더 ‘잭’ △코트에만 들어서면 180도 변신하는 잭핑크팀의 홍일점 ‘클라라’ △거친 몸싸움과 리바운드의 달인 ‘빅조’ △농구 엘리트 코스를 밟은 농구의 정석 ‘레오’ △작지만 스피드로 승부하는 ‘타이슨’ 등 총 9명으로, 저마다 각기 다른 스토리와 농구 스타일을 갖고 있다.

인기투표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후보로 공개된 9명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에 한 표씩 투표할 수 있으며, '프리스타일2'는 투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1위 캐릭터를 맞춘 이용자에게는 5,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프리스타일2'는 11일 하루 오후 4시~6시, 오후 9시~11시까지를 ‘폭풍성장’ 시간으로 지정하여 경험치와 포인트를 3배씩 지급한다. 또한 JCE의 또다른 프리스타일 시리즈인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풋볼'에서도 11일 하루 투표 인증샷을 올리면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타일2 버저비터 인기투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 및 NHN 네이버 플레이넷 '프리스타일2'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특별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s.joyctiy.com, http://fsf.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