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챔피언쉽 국가대표 선발전, LSNC Korea 성황리 종료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http://www.lostsaga.com )'의 월드 챔피언십 2013(Lost Saga World Championship 2013, 이하 LSWC 2013)에 출전할 국가대표가 드디어 선정됐다.

지난 22일(일),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인텔 e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LSNC(Lost Saga National Championship) Korea의 최종 결선을 진행해 한국을 대표하는 '로스트사가'의 최강자를 선발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16개 팀이 결선 진출권을 두고 치열한 결전을 벌였으며, 이를 응원하러 온 이용자들의 뜨거운 열기로 현장을 달궜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모든 능력치를 +5 상향 시켜주는 LSNC Korea 우승 메달과 함께 상금 500만 페소(게임머니)가, 준우승 팀에게는 상금 250만 페소가 팀원 모두에게 개인별로 수여했다.

또한, 우승와 준우승을 차지한 팀은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의 선수들과 함께 '로스트사가' 전세계 최강자를 선별하는 LSWC 2013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자웅을 겨루게 되는 결선 진출권이 주어졌다.

LSNC Korea에서 우승을 차지한 장사꾼팀은 "그 동안 갈고 닦은 로스트사가 솜씨를 선보일 수 있는 자리 였다"며, "각국 대표들과 대전을 펼치는 LSWC 2013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뛰어난 역량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타깝게 준우승을 기록한 Muze팀은 "아쉽게 1위 자리를 내준 것 같다. LSWC 2013에서는 후회가 남지 않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2014년 1월 18일, 대망의 결선을 진행하는 LSWC 2013와 '로스트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