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동안 위메이드 각 게임마다 다양한 이벤트 한가득

외로운 크리스마스는 안녕. 위메이드 게임과 함께 즐거운 해피메리 크리스마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인기를 얻으며 상승세에 오르고 있는 '비행소녀'부터 장수게임 '에브리타운', '윈드러너'까지 빠짐없이 준비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이벤트 소식을 알아보자.

'비행소녀 for Kakao'
'비행소녀 for Kakao'는 겨울을 맞이해 신규 탈 것 ‘썰매’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새롭게 단장된 인터페이스 환경과 캐롤 사운드, 배경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했다.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에는,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수정 100개를 지급 한다. 이용자들은 지급 받은 수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강력하게 무장해 보다 화끈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펫 아일랜드 for Kakao'
'펫아일랜드 for Kakao'는 24일과 25일, 최대 8천 개의 하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접속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하트 2,000개를, 2일 연속 접속을 기록하면 5,000개의 하트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 교배 시스템을 통해 '아기 펫'을 탄생시킨 이용자 전원에게는 3,000개의 하트를 탄생 선물로 제공한다.

'한칼의 무사 for Kakao'
24일부터 29일까지, '한칼의 무사 for Kakao'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는 진행 기간 동안 1일 1회씩 총 8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머니, 경험치 카드, 보석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함께 '크리스마스 무사 카드'를 선물한다.

'격추왕 for Kakao'
24일과 25일, '격추왕: 창공의 지배자 for Kakao'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한 솔로들의 외로움을 달래기 위한 끊임없는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은 연료와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며, 하루에 탑건 리그 플레이를 50회 달성 시 10만 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2일에 걸쳐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기록된 연승 수에 따라 최대 30훈장을 지급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50승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지급,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의 이용자에게 '초버즈 미사일' 1,225개를, 또 다른 1명에게는 '격추왕 for Kakao'에서 준비한 초대박 상품을 선물한다.

'달을 삼킨 늑대 for Kakao'
'달을 삼킨 늑대 for Kakoa'는 이벤트 게시물에 축 크리스마스 댓글 및 2013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송년 댓글을 작성하면 50수정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되며, 보상은 27일 일괄 지급된다.

또한, 24일에는 메시지를 통해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 골드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에만 입력 가능하니 '달을 삼킨 늑대 for Kakao' 이용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에어헌터 for Kakao'
하이테크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는 24일과 25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수정 10개를 선물하고, 게임 5판을 플레이 할 때마다 수정 5개를 추가 지급한다.

수정 추가 지급은 최대 30판까지이며, 해당 기간 중에는 골드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감성 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는 하얀 눈이 소복히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 배경과 캐롤 음악이 게임의 BGM으로 삽입됐다.

또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눈 쌓인 동백나무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크리스마스 벤치, 루돌프 썰매,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하우스, 스노우 파티 하우스 등 총 7가지의 조경물이 추가됐다.

'윈드러너 for Kakao'
'윈드러너 for Kakao'는 23일부터 29일까지 달린 거리에 따라 게임머니 및 스타트 대시, 합성확률 2배, 강화석, 루비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최대 200Km를 달리면 이 모든 선물을 다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24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아기 루돌프' 소환수를 지급하고, 25일에는 10루비를 선물한다. 특히, 25일에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26일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도 10루비를 추가로 증정한다.

'터치파이터 for Kakao'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함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게임 접속 시 잼과 뱃지, 하트, 행운 캡슐, HP 회복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50'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한다.

또한, 25일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급 강화 재료 1개를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웰메이드 3D SNG '바이킹아일랜드 for Kakao'는 모든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지급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트리가 성장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최종 5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며, 터치 횟수에 따라 최대 5만 골드와 500하트를 선물하며 루비, 강철, 금괴 등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와 흑진주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위메이드는 2013년 연말을 맞이해 미혼양육모 가정과 저소득가정의 신생아를 위한 게임 캠페인을 진행한다.

'윈드러너'와 '에브리타운', '격추왕', '아틀란스토리', '터치파이터', '에어헌터' 등 6종의 게임에서 진행되는 이번 후원은 게임에 접속해 간단한 미션 및 퀘스트를 수행하면 참여 가능하며, 목표 후원금인 2013만원을 달성하면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