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업데이트 통해 신규 카드 추가 및 능력치 향상, 던전 내 수확 골드량 증가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비트레인(대표 심원문, 박준호)이 개발한 카드 배틀 게임 ‘소울나이트(Soul Knights)’에서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 및 밸런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소울나이트’에 접속한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에 성공할 경우 최대 7만 골드의 게임 머니와 게임 캐쉬 900 젬스톤, 강화용 경험치 카드 30장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 내 [메뉴]의 [공지] 탭에서 참여 가능하며, 출석을 완료해 지급받은 아이템은 [선물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시스템을 개선하고 오류 및 버그를 수정하는 밸런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카드 80여 장 추가 ▲고스트헌팅 및 배틀 콘텐츠 보상 카드, 유료구매카드의 능력치 향상 ▲던전 내 보물상자 수확 골드량 대폭 증가 ▲극마소녀 카드화 성공 확률 상향 등이 진행된다.

‘소울나이트’는 내년 1월 중으로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선보이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소울나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