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리버스 앤 리버스’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fs2.gametree.co.kr)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 '리버스 앤 리버스(Rebirth & Reverse)'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리버스 앤 리버스’는 포지션 간 밸런스 조정을 통해 농구 본연의 재미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번에 걸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여기에서 나온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포지션의 불균형적인 부분을 수정했다.

또한, 이용자들이 정형화된 플레이에서 탈피할 수 있도록 돌파 드리블을 개선하고, 다양한 공격루트를 추가했으며, 많은 요청이 있었던 ‘이동 스크린’, 경기종료 직전 ‘시간 끌기’ 등 비매너 플레이를 개선해 정정당당한 승부가 펼쳐질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돌파 중 패스’, ‘다이빙 캐치 앤 패스’, ‘유로 스텝’ 등 빠른 템포의 공격 중심 플레이를 유도하는 새로운 스킬을 대폭 추가해 팀워크의 즐거움을 높였다.

새로운 콘텐츠 ‘겨울 캠프 대항전’도 12월 19일부터 2월 13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겨울 캠프 대항전’은 이용자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세력 대결을 펼치는 게임모드로, 매주 이긴 팀에게 희귀 아이템이 증정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기 걸 그룹 ‘크레용팝’ 의상 아이템을 출시하고, 크리스마스 한정 산타 의상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오늘(19일)부터 1월 2일까지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면 아이템 가격만큼 포인트를 증정하는 ‘덤앤덤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타일2'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 박소영 PM은 “개인 퍼포먼스와 팀플레이, 두 가지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며 “농구가 겨울 스포츠의 꽃인 만큼 프리스타일2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겨울시즌 동안 열릴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