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월정액 부가서비스 신규가입 <슈퍼위크 이벤트> 실시

▲ 올레TV 월정액 슈퍼위크 이벤트
[게임톡]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4월 9일부터 29일까지 올레TV의 VOD 월정액 부가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올레TV 월정액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레TV VOD 월정액’ 서비스는 CJ E&M, 워너TV, KTH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사들의 영화, 드라마, 연예오락 프로그램들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올레TV의 부가서비스이다.

‘올레TV 월정액 슈퍼위크 이벤트’는 3주 동안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종류에 따라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캐치온 디맨드’ 또는 ‘PLAYY영화 무제한 즐기기’에 가입 시 160만원 상당의 3D TV (매주4명, 총12명)를, ‘CJ 무제한 즐기기’ 또는 ‘워너TV 무제한 즐기기’에 가입 시 70만원 상당 홈시어터 세트(매주5명, 총15명)를 제공한다. 또한 월정액 상품을 2개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신형 슬레이트 PC(매주 1명, 총3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월정액 가입 시 자동응모 되며, 중복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TV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TV VOD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올레TV 내 ‘검색/마이메뉴 -> 월정액가입하기’ 메뉴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거나,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서비스는 캐치온 ∙ 캐치온 플러스 2개 유료 채널과 VOD를 즐길 수 있는 ‘캐치온 디맨드’와 만추, 신들의 전쟁 등 총 500여 편의 인기 영화를 볼 수 있는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tvN, M.net, On Style 등 CJ E&M에서 제공하는 11개의 인기채널의 유료 VOD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CJ 무제한 즐기기’, 가쉽걸, 멘탈리스트 등 워너TV 온디맨드가 제공하는 최신 미드의 전체 시즌을 무제한 이용 가능한 ‘워너TV 무제한 즐기기’ 등이 포함된다. (첨부 표 참조)

KBS의 최신 드라마, 예능에서 종영된 유료 VOD까지 볼 수 있는 ‘KBS 무제한 즐기기’, 국제영화제 수상작을 마음껏 볼 수 있는 ‘MUBI 무제한 즐기기’ 등 일부 월정액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올레TV본부 이영렬 본부장은 "올레TV는 국내 최다 VOD와 채널을 보유한 IPTV로 콘텐츠 제공사(CP)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