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레벨 달성∙친구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레이시티 슈퍼카 이벤트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Seoul 스튜디오(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슈퍼카를 탐하라’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슈퍼카를 탐하라’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한다. ‘업그레이드 공구상자’, ‘차경험치 부적’ 아이템을 비롯해, 최대 7일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슈퍼카 ‘아폴로(APOLLO)’도 증정한다. 슈퍼카 ‘아폴로’는 39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획득할 수 있는 차량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벨에 상관없이 7일 동안 게임을 즐긴 모든 이용자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서 기본 103레벨로 제공되는 슈퍼카 ‘아폴로’의 차량레벨을 150 또는 200까지 성장시키면, 강화 성공률이 증가되는 ‘차량강화 다이아 키트’와 차량 속도를 증진시키는 ‘엠블럼’ 등 보상 아이템도 지급한다. 이미 ‘아폴로’를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 역시 차량 레벨 달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시티' 친구 추천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된다. 친구의 추천으로 신규 가입한 이용자가 15레벨을 달성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엠블럼‘과 ‘창고2’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친구를 추천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