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홈경기 관람 후 이청용 선수와 팬미팅도 가져

▲ FIFA 온라인2 맨유 투어 원정 응원단이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 앞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와 함께 진행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투어 이벤트 참가자들이 홈경기를 현장 관람했다고 9일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투어는 게임 속 슈퍼스타들의 경기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와 ‘FIFA 온라인 2’가 공동으로 마련한 이용자 참여 행사이다.

이번 투어 참가자 100명은 지난 8일(일)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 퀸즈파크 레인저스 FC의 경기를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직접 관람하고,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또한 경기 시작 2시간전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해 구장 내 박물관과 트로피 전시실 등을 견학하고, 쇼핑몰을 돌아보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이날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는 선수들의 고른 활약 속에 퀸즈파크 레인저스 FC를 2대 0으로 격파하고 리그 선두를 유지했다.

또한 지난 6일(금)에는 볼턴 원더러스 FC의 홈구장 리복 스타디움을 찾아 이청용 선수와 팬미팅을 가졌으며, 박문성 축구 전문해설가, 조한복 EPL(잉글랜드 프로축구 1부리그) 전문기자와도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 이청용 선수와의 팬미팅 모습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사업부장은 “이용자들과 피부를 맞대고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다.”며, “실제 경기와 게임 속 플레이가 하나가 되는 스포츠게임의 묘미를 오늘 직접 느끼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용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