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 CBT 대규모 이벤트 실시

에눅스(대표이사 김경욱)는 신개념 전략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오픈형 CBT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CBT는 별도의 테스트 신청 절차와 인원 제한 없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nwoox.com)에서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밝혔다.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여,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초대형 디펜스 육성 게임이다. 나만의 영웅으로 키울 수 있는 500여명의 장수와 인물 캐릭터를 비롯하여 그 동안 디펜스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사용자간 대결 모드와 NPC 대결 모드 등 다채로운 컨텐츠들을 이번 CBT를 통해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CBT 시작과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경품과 게임 내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6종의 이벤트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iPad Retina를 지급하는 랭킹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버그잡고 버거먹자 이벤트, 홍보이벤트 등 다양하고 특별한 경품 제공과 이색적인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눅스 원석빈 PM은, “이제껏 출시됐던 디펜스 게임들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게임성을 이번 CBT 기간동안 ‘삼국용팝’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라며, 오픈에 앞서 모든 유저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기 위한 오픈형 CBT인 만큼, 지속적인 성원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삼국용팝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용팝 공식 홈페이지(http://www.nwo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