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드래곤스톤, 홍 의원 주인공 모바일 게임 앱스토어 출시

▲ 홍반장 대시 타이틀 화면
[게임톡] (주)드래곤스톤(대표:김용석)은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홍준표 국회의원을 주인공으로 한 ‘JOONPYO DASH(홍반장 대시)'를 개발해 눈길을 끈다. 김용석 대표(드래곤스톤)는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유권자 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게임을 제작하였으며,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는 2~30대 젊은 유권자들의 관심을 이끌고자한다고 전했다.

‘JOONPYO DASH’는 오픈 마켓에서 인기가 높은 'Run&Jump' 장르의 게임이며 홍준표 의원이 2D 캐릭터로 등장, 도심속 활극을 펼친다.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특히 남산타워, 63빌딩, 국회의사당 등 서울시의 명소가 배경으로 등장하는 점이 흥미롭다.

▲ 홍반장 대시 플레이 스크린샷
현재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앱스토어 버전은 다음 주중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을 개발한 김용석 대표는 “신생 게임 벤처 회사로 동대문구로 이전을 했는데 이 지역을 대표하는 홍준표 의원를 게임 주인공으로 쓰고 싶었다.”면서 “최근 중소상공인을 위한 카드수수료율 인하 법안을 통과시킨 홍 의원의 시원스러운 이미지와 강직한 품성이 마음에 들어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 1회 졸업 기업인 드래곤스톤(dragonstone.tistory.com)은 스마트폰 시장을 대상으로 게임 및 어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전문 개발사로 게임 및 IT 산업에서 10년 간 종사했던 게임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