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앞두고 사전 모집 페이지 오픈하고, 이벤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천만의 용병' 출시를 앞두고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천만의 용병'은 와이디온라인 내부 개발 스튜디오인 '티플레이 스튜디오'에서 자체 제작한 모바일 육성 롤플레잉 게임으로 다음주 19일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육성과 진화를 통해 자신만의 궁극의 몬스터를 수집하면서 복잡한 조작 없이 자동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간편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영웅과 용병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도 세울 수 있어 캐주얼과 미드코어의 장점을 두루 갖춘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 용병' 사전 모집 페이지(http://event.ncucu.com/etm/)를 오픈하고, 사전 신청자에게는 전원 게임 아이템과 아프리카TV 상품권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아프리카TV에서는 유명 BJ들이 '천만의 용병' 대결을 펼치는 방송이 진행되며, 그 중 마음에 드는 BJ에게 투표하면 해당 BJ 팬미팅 참석 기회와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천만의 용병은 오랜 기간 준비해온 자체 개발작이고 그 만큼 기대도 많이 되는 게임"이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 특히 일본 진출을 위해 고심한 게임으로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