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Exclusive 테스트 실시,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 Z9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게임톡] 더나인 코리아(대표 박순우)는 자사의 두번째 신작 웹게임 ‘Z9온라인(지나인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Z9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z9online.co.kr)는 ‘Z9온라인’을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들도 쉽고 재미있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초보자 가이드가 목차별로 마련되어 있다. 특히 운영자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작성한 ‘초보정공주의 100금화로 버티기’ 등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초보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금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2차 익스클루시브(Exclusive) 테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차 익스클루시브 테스트는 비공개로 극소수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반면 이번 2차 테스트는 선착순 300명까지 신청 및 체험이 가능하다.

테스트 기간 내 연무장 50위 이내의 순위를 달성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순위별로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설문에 적극적으로 응하거나 별도로 ‘Z9온라인’을 위한 좋은 의견을 전달한 테스터 5명을 선정해 레이저 마우스를 제공한다.

‘Z9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z9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