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다양한 플러스 혜택을 제공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천하제일상 거상의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에이케이인터랙티브(대표 김한승)의 인기 경제 전략 온라인 게임인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이라면 ‘천하제일상 거상’의 플러스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천하제일상 거상은 에이케이인터랙티브에서 지난 2008년부터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경제 전략 기반의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거상은 경제 전략과 함께 전투, 사회라는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플레이위드와 ㈜에이케이인터랙티브는 지난 10월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맺고 시스템 및 콘텐츠 개발을 통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플레이위드존은 천하제일상 거상을 PC방에서 플레이하면 매 플레이시간마다 도발부, 일사천리, 일취월장, 사통팔당 등 10여종의 인기 아이템 중 하나가 랜덤하게 들어있는 PC방 선물상자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에이케이인터랙티브도 PC방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다다익선 아이템을 모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거상상품권을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PC방 라인업으로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플레이위드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플러스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거상 PC방 서비스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laywith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