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화), 신규 작물 및 공장, 전문점 등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10일), 겨울을 맞이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모바일 SNG로,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하고 친구들과 함께 이를 발전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요한 겨울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크리스마스 배경과 캐롤 음악이 BGM으로 추가됐으며, 겨울에 제 맛인 신규 작물 '고구마'와 이를 이용한 '고구마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을 선보였다.

또한, '샴푸 공장'과 '아로마 전문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마을 주민 피오나의 '생애 첫 면접' 의상이 첫 선을 보였다. '생애 첫 면접'은 생산 경험치와 퀘스트 보상 경험치 각각 5%와 3%를 추가로 증정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더불어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현재 게임을 즐기는 기존 유저 뿐 아니라, 신규 및 휴면 이용자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프로모션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진행한다.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아직 '에브리타운 for Kakao'을 즐기지 않는 이용자를 초대하고, 한 달 이상 마을에 방문을 하지 않은 이용자의 휴면을 깨우면 인원수에 따라 최대 40SEED와 '판자넬라 샐러드 전문점'을 선물한다. 

친구의 초대를 받은 신규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해 친구를 추천인으로 등록한 뒤 게임의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10만 골드, 10레벨 달성 시 '프리미엄 돼지 우리', 25레벨을 달성하면 20SEED를 선물하며, 한 달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유저가 '에브리타운 for Kakao'을 다시 찾아오면 50SEED를 증정한다.

추운 겨울을 부지런히 준비 중인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