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개발사 게임하이 첫 모바일 프로젝트, 2D 몬스터 RPG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와 ㈜타임캐스트(대표 최영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 ‘몬몬몬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1위 FPS게임 ‘서든어택’ 개발사인 게임하이가 첫 모바일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몬몬몬 for Kakao’는 350종에 달하는 몬스터 캐릭터를 수집해 탐험하고 강화와 합성 등을 통해 육성하는 재미를 살린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다. 기존 몬스터 RPG들과 차별화된 2D 그래픽 특유의 손맛과 다대다(多對多) 전투의 재미, 경쾌한 진행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달 중 ‘몬몬몬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goo.gl/wBPT35)에서 휴대전화번호를 등록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서든어택(http://sa.nexon.com)의 ‘X-mas(크리스마스)’ 시리즈 무기 아이템과 ‘메이플스토리(http://maplestory.nexon.com)’의 공격력 강화 아이템 ‘눈사람과 함박눈’ 10개 묶음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주인공 ‘진모리’ 캐릭터와 몬스터 획득 큐브, 에너지, 보석 등 ‘몬몬몬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모두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3’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해 몬몬몬의 재미에서 빠져나올 수 없어 괴로워한다는 코믹한 내용의 티징 영상도 공개됐다. '몬몬몬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티징 영상은 홈페이지(http://goo.gl/wBPT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