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롯데시네마에서 유저 시연행사 진행, 신작 타이틀 시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4(PS4™)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국내 유저들에게 PS4™ 뿐만 아니라 PlayStation®Vita(PS Vita) 및 PlayStation®3(PS3®) 의 신작 타이틀을 모두 시연할 수 있는 유저이벤트를 개최한다.

12월 14일과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울 용산 롯데시네마 4층 및 5층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국내 유저들에게 PS4™가 최초 공개되며, 특히 14일에는 ‘THE PLAYROOM’의 개발자 니콜라스 듀셋과 ‘KNACK’의 개발자 와타나베 유스케가 직접 방한해 국내 유저들에게 게임 소개 및 데모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 참석한 유저들은 Killzone™ Shadow Fall과 KNACK™ 등 총 9종의 PS4™ 타이틀과 그란 투리스모 6 등 3종의 PS3® 타이틀, 그리고 Tearaway를 포함한 3종의 PS Vita 타이틀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신작 타이틀 시연 후 스탬프 응모권을 작성한 유저들 중 하루에 1명을 추첨해 총 2명에게 PS4™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SCEK는 PS4™ 국내 발매를 기념해 12월 17일 오후 5시 40분부터 서울 서초동 국제전자센터 1층 야외광장에서 현장 판매를 포함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당일 현장판매 상품은 PS4™와 2개의 번들 세트, 그리고 PlayStation®Camera 등이며, 현장에서 하드웨어를 구매하는 444명의 고객에게는 수직받침대(소비자 가격 27,800원)와 3만원 상당의 PSN 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SCEK에서는 당일 오전 9시부터 현장 대기 라인을 공식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CEJA)의 오다 히로유키 부사장이 참석해 1호 구매자에게 상품을 전달하며, 런칭 세레모니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SCEK에서는 12월 14~15일 유저 시연 이벤트 및 12월 17일 현장 발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 및 블로그(www.psblog.co.kr)를 통해 행사 내용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