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됨과 개성 강조해 블레스의 세계관과 조화 이뤄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클래스별 무기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각 클래스 별 주요 무기들로 한손검, 양손검, 방패, 지팡이 등 총 7종이다. 이들 무기는 중세 시대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중인 ‘블레스’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지나치게 화려하지도, 복잡하지도 않으면서 세련됨을 강조해 제작되었다.

즉, 실제 중세 무기들을 기반으로 현실적 설득력을 부여하되, 판타지 월드만의 환상적인 상상력을 녹여내는 것으로 방향을 잡은 것이다.

또한 ‘블레스’의 무기들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비슷해 보이는 디자인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복잡함이 아닌 ‘개성’으로 레벨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예를 들어 특정 지역의 힘을 방패로 표현하거나, 보스 몬스터를 제압한 업적을 무기에 나타내는 등 상징성 바탕이 된 개성을 표출한 것이다.

2014년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블레스’는 앞으로도 게이머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해 나갈 방침이다.

 

‘블레스’의 신규 콘텐츠 소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mang.Bles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